LG 워시타워는 건조기중에서 가장 편안한 실내 가전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운동하고 나온 빨래감 오늘 건조를 완료할수 있습니다.
운동들 열심히 하고 계시나요 저도 최근에 러닝에 재미를 붙여서 일주일에 3,4번은 런닝을 하려고 합니다. 런닝을 30-40분 이상 오래동안 하게 되면 열이 많이 나고 땀이 비 오듯이 흘리는 경험 등을 많이 하실 겁니다. 런닝이 아니시면 헬스 웨이트 트레이닝이나 최근에 테니스 등을 하셔도 운동량이 많기 때문에 땀이 정말 비 오듯이 옷이 흠뻑 젖는 경우등이 생깁니다.
건조기의 장점은 이런 경우에 바로바로 소량으로 빨래를 돌리고 건조기를 통해 바로 건조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땀에 젖은 옷을 한참이나 보관한다는 일은 참으로 부담스러울수 있는 일입니다. 그런경우에도 워시타워 건조 빨래 일체형기계를 사용하면 바로 쾌적하게 건조 빨래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바라보기만 해도 좋은 건조기 우리집 안에 뷰
특히나 워시 타워는 조작부 컨트롤러가 정 중앙에 위치해 있어서 삼성 제품과의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오브제 컬렉션 제품의 경우 디자인도 정말 깔끔하고 수려해서 가전제품을 사용하려고 보러 갈때도 보고 있으면 정말 흐뭇해지는 수련한 디자인이 큰 특징이며 구매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바라만 보아도 좋기 때문에 저는 가능하다면 베란다 말고 정말 방에다가 워시 타워를 놓고 싶은 심정이었습니다. 배수 그리고 호수등에 문제로 실제로 그렇게 하지는 못했습니다.
워시타워 이불털기 기능
먼지 거름망이 2단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불털기 진행시 먼지가 잘 털리고 망에 잘 모아져서 먼지를 잘 걸러줍니다. 생각보다 먼지의 양이 엄청나다는 것을 사용해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이 먼지가 그대로 이불에 모여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양의 먼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때문에 매번 빨래를 할 수 없는 이불 빨래 등의 대형 빨래를 위해서라도 건조기는 이제 정말 필수 가전이라고 불릴만합니다.
수건은 건조기에 건조하시면 호텔수건으로 탄생됩니다.
장마철이나 습기가 많은 시기에는 빨래 빨리기가 쥐약입니다 정말 그런 경우 건조기를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건조가 가능합니다. 특히나 수건은 건조기에 말린 수건과 자연건조한 수건이 정말 퀄리티가 차이날 정도로 건조후에 상태가 확연하게 달라지는 빨랫감 중에 한 가지 입니다. 장마철에도 뽀송뽀송한 수건을 사용하기 위해서라도 건조기가 꼭 필요한 것이죠.
수건은 최소 2-3달에 한 번씩 갈아주는 게 좋다고들 하는데 현실적으로 그러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건조기를 사용하면 수건의 수명도 늘려주고 아주 편리하게 수건을 사용하기 좋습니다.
이래도 안사실수 있으신가요? 평생 써본 가전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은 엘지 워시타워는 무조건 구매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