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AI 인공지능 기업으로 거듭나다 주식은 어떻게

금융 시장에서 테슬라의 주가가 급락하는 모습을 목격하며,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이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이들이 테슬라를 여전히 전기차 제조에 국한된 기업으로만 인식하고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이는 테슬라의 다방면에서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고려하지 않은, 지나치게 단순화된 시각이라고 할 수 있다.





테슬라의 잠재력

실제로 테슬라의 진정한 가치와 성장의 기회는 AI와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중에서도 자율주행 기술이 테슬라의 미래 성공을 결정짓는 핵심 요소 중 하나가 될 것임을 강조하고 싶다. 이 기술은 테슬라가 보유한 탁월한 비전 알고리즘과 뛰어난 종단간 기술력에 기반을 두고 있다.더 나아가, 테슬라는 단순히 기술적 우위에만 그치지 않고, 사용자 중심의 인간화된 디자인 철학을 추구한다. 기술의 발전만큼이나 사용자의 편의성과 경험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테슬라의 접근 방식은 시장에서의 그들의 독보적인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한다.



이러한 테슬라의 기술적 우위와 철학은 자율주행 기술을 기반으로 한 로보택시 사업의 본격화와 맞물려, 연간 수조원 규모의 수익 창출이 기대되고 있다. 이미 여러 기업들이 테슬라와의 협력 및 로보택시 플랫폼 참여에 큰 관심을 보이며, 시장 내에서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비록 현재 테슬라의 주가가 단기적인 변동성을 보이고 있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볼 때, AI와 소프트웨어 분야로의 전환을 꾀하고 있는 테슬라의 성장 잠재력은 여전히 매우 크다고 평가되고 있다. 따라서, 테슬라의 현재 주가는 단순히 숫자에 불과하며, 그들이 AI 기업으로서 거듭나기 위해 진행 중인 여정에 더 큰 의미를 두어야 할 것이다



테슬라 공장별 생산량

* 2023년 테슬라의 공장별 생산량

– 프리몬트: 558,647

– 상하이: 949,736

– 텍사스: 137,430

– 베를린: 200,172

총: 1,845,985 대 입니다.


* 2023년 테슬라 인도량

– 북미: 702,969<

– 유럽: 365,171

– 중국: 610,468

– 나머지: 129,973

– 총: 1,808,581 대 입니다.

– 고난이도의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게 아니라, 생산 캐파를 더욱 증대시킬 신규 공장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 우주선 수직이착륙 시키고 뇌에 뉴럴링크 심는 공돌이 아저씨들 한테 마케팅은 그냥 교양과목 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