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M2 100만원 구매하는 마지막 기회, 신제품 비교, 가격

아이패드 프로 M4제품이 미국 애플 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성능이 정말 미쳤습니다. M3를 건너뛰고 M4로 바로 출시한 것도 애플에서 단단히 벼루고 신제품을 개발한 거라고 생각이 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성능도 미쳤지만 가격도 미쳐버렸습니다. 아마도 신규 애플 실리콘에 OLED를 적용했기 때문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150만원 가까이 인상되버린 아이패드 M4를 대신해서 이제 100만원대에 아이패드를 구매할수 있는 마지막 기회

제품은 바로

4세대 M2 프로 라고 생각이 되는 대목입니다. 그렇다면 현 시점에서 왜 M2 프로세서의 제품이 매리트가 있는지

아래에서 차근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M2 100만원대 구매 기회

위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이번 아이패드 프로 M4는 정말 애플이 모든 신기술을 집결시켜서 이를 갈고 만든 느낌이 납니다. 현존하는 애플의 수 많은 기술을 모두 쏟아부은 느낌이 납니다. 진짜 엄청나게 좋습니다. 패드라고 부르기 힘들정도로 거의 맥북을 능가하는 스펙입니다. 스펙이 거의 아이맥도 위협을 합니다. 이건 패드가 아니고 거의 노트북 수준입니다……하지만 가격이 여러 사람들의 발목을 잡을것 같습니다. 150만원은 많은 고민을 하게 합니다.


때문에 저는 다른 관점으로 제품을 생각해보기로 해봤습니다. 지금 “타이밍에서 오히려 M2를 사는 것이 어떠한가” 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M2프로는 지금 사면.. 어떨까? 저는 나름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먼저 첫번째로 애플은 항상 신제품이 나오면 거의 직전에 전작품이 단종을 시켜버립니다. 이상하게 애플은 그런 판매전략은 몇년 전부터 거의 모든 제품에 이런 전략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제 곧 한국에 M4가 출시되면 M2는 곧 단종이 되어 버립니다. 때문에 지금 재고가 있을때 M4는 가격이 부담스럽기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결정을 하겠다 하시는 분은 M2프로 제품을 구매하시면 좋을꺼 라고 생각이 됩니다.



썬더볼트 USB-C타입을 유지하면서 페이스아이디를 유지하고 있고 오직 아이패드 프로에만 120Hz 주사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영상 편집 작업을 하시는 분께서는 꼭 일반 USB타입말고 썬더볼트4 타입에 플러스 로그 작업이 가능한 제품을 구매하셔야 빠르게 영상편집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불편함 없이 말이죠

더불어 아이패드에 페이스 아이디 기능이 있고 없고의 스펙 차이는 패드 사용자 경험에 정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지문을 통하는 로그인 작업등도 가능은 하지만 페이스 아이디는 정말 더 빠르게 화면에 근접할수 있는 장점이자 큰 매리트가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 3가지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으면서도 가격이 100만원대로 유지하며..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은 아이패드 프로 m2 제품이 현재 상태에서는 유일합니다.!!!


계속 재고 있는 곳을 갱신하여 안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아이패드 프로 m2 할인 제품 링크입니다. 버튼을 참고하셔서 이번에 마지막 아이패드 프로 구입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미 재고가 많이 없어서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00만원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