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신형 M4 7세대 한국 출시일 언제

아이패드 프로 신형이 한국에도 드디어 출시됩니다. 애플이 이번 아이패드 프로 신형에 M3건너뛰고 M4 애플 실리콘을 적용하면서 엄청난 스펙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정말 매력적인 디스플레이와 애플실리콘까지 이번에 구입하지 않기 좀 어려우실 겁니다.



아이패드 프로 신형 M4 장점

아이패드 프로에 OLED 디스플레이 적용

이름하여 애플 울트라 레티나 XDR디스플레이라고 명칭 이름을 정하였습니다. 애플은 각 신기술이나 새로운 스펙에 대해 자신들만의 고유 이름을 붙입니다. 거창하게 붙이기는하나 이런것들이 참 잇어빌리티하게 만드는 마법의 브랜딩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 OLED는 쉽게 생각해서 백라이트가 보통 화면 디스플레이에는 들어가 있는데 그런것들이 OLED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때문에 굉장히 얇은 두께의 제품을 만들어낼수 있습니다. 무려 두께가 5.1mm 정말로 엄청나게 얇아진 기술력이 총집합되면서 거의 아이패드 에어를 견주는 가벼운무게와 엄청나게 얇아진 제품이 이번 신형 신제품의 특징이라고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진짜 이번 아이패드 프로 M4는 진짜로 디스플레이 즉 화질이 미쳤습니다. 미친 해상도 바로 XDR
이렇게 좋은 디스플레이는 이번 7세대 신형 아이패드가 정점을 찍었다고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패드에 M3를 건너 M4를 바로 적용

애플이 자신들이 직접 프로페서를 만들면서 M1부터 시작해서 M4까지 무려 이번 신형 아이패드 프로에는 M4 적용시켰습니다. 결론적으로 스펙과 사양등에 디테일한 내용등은 크게 중요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파이널컷무비등의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유튜브 촬영소스를 편집하신다면 이번 아이패드 신형 M4를 통해서 굉장히 빠른 속도로 편집을 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무려 프로이기때문에 우리는 프로니깐요! 프로는 아이패드 프로는 사시는 겁니다.

M4만의 장점으로는 M2의 특징보다 M4는 무려 50% 이상의 제품 성능이 이루어 졌습니다.

전력효율역시 전작보다 50%이상 향상되면서 러닝타임이 전작보다 150% 이상 길어지는 혁신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11인치과 13인치 2종류로 출시가 되고 색상은 실버와 스페이스 블랙 2가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가 필요한 (사야하 는) 이유

이번 아아패드 프로 M4는 무게가 엄청나게 가벼워졌습니다. 소재는 기존과 동일하게 풀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하면서 심하게 무게가 가벼워 졌습니다. 13인치의 경우에 전작대비 100그램 이상 가벼워지면서 아이패드 에어보다 프로가 더 가벼워지는 무언가 역설적인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신제품은 항상 대한민국에서 1차 출시국이 아니기때문에 미국에 출시되고 또는 1차 출시국가에서 직구를 하시지 않는 이상에야 한국에서는 미국출시이후로 1달 2달이후에 구매를 할수 있게 됩니다.

애플은 항상 거의 완벽한 제품의 상태를 만들어 놓고 제품을 출시하기 때문에 이미 1차 출시국에서 미리 후기나 리뷰어 사용기등을 보시고 미리 구매를 하시려는 분들이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한국 구매자들이 늘어납니다.

때문에 한국에서는 애플 신형제품의 초반 구매율이 굉장히 높습니다. 때문에 그 타이밍에 제품을 구매하시지 못하고 기회를 놓치신다고 그 이후로 시간이 좀 지난후에 제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때문에 살까말까 고민중이실때는 구매를 하시는게 가장 빠르게 제품을 받아보고 제품을 1하루 라도 먼저 사용하시는 방법

그것이 가격적으로 매리트를 얻는 방법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사전예약과 가장 빠르게 아이패드 프로 신형을 아래 링크에서 맞나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