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신형 M4 7세대 출시일 성능과 디자인 미쳤다

아이패드 신형 프로 제품과 관련 악세사리 애플펜슬프로와 매직키보드 신규 제품들까지 모든 신제품들이 공개되었습니다. 과연 애플은 무슨생각으로 M3를 건너뛰고 M4를 탑재 하였을까요 가장 최신의 프로세서와 OLED 까지 탑재한 끝판왕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프로 신형 애플 기술의 축약

애플이 작년 4,5 월 이벤트는 건너뛰고 24년도에 가장 큰 신제품 라인업 아이패드 프로와 에어 새로운 제품과 관련 악세사리 애플펜슬과 매직키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프로 라인은 기존 전작에 성능이 150% 뛰어나면서 연산처리속도 4배이상의 강력한 프로세서 애플 실리콘 M4를 애플 제품중에 가장 먼저 탑재하면서 모든이의 예상을 다 깨 부숴버렸습니다.



OLED를 2개 탑재해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

애플에서는 이번에 전에 아이폰등에는 사용했던 오엘이디를 아이패드 처음으로 적용하였습니다. 이름하여 울트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OLED를 탑재하면서 미친 화질을 보여주면서 정말 최고의 선명도를 가진 패드를 만들어 버렸습니다.

그리고 13인치의 경우에 무게를 오히려 에어보다 더 가볍게 만들어버리면서 팀킬까지 하고 있는 형국이 되어 버렸습니다. 두께도 5.1mm 미친 두께로 휴대성이 엄청나게 좋아졌습니다. 너무 얇아지면서 자칫 구부러 지지않을까 걱정될 정도로 제품을 얇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가격이 비싸다는 것

스펙도 미쳤버렸지만 가격또한 미치기는 했습니다. 11인치형이 150만원 부터 시작하는 현재로 악세사리까지 모두 추가하면 가격대가 200만원을 훌쩍 넘어버립니다. 최근에 환율 문제도 있고 M4부터 OLED를 2개씩 넣어버리니 가격 상승또한 어쩔수 없이 생겨버렸습니다.

하지만 전자제품은 항상 가장 최신의 제품을 사는것이 진리였고 이는 변한적이 없습니다. 이번에 구매해서 5년이상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큰 투자를 하신다고 생각하신다면 후회가 없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애플 제품은 한국출시의 경우 1차 출시가 아닙니다. 항상 사전예약이 시작되면 갑자기 몰리는 수요에 의해서 1차 물량은 빠르게 소진되버리는 경우들이 대부분 이였습니다.

이번또한 마찬가지라고 생각이 됩니다. 구매를 준비하고 계시다면 바로 재고 있는 곳에서 빠르게 구매를 하셔야 마음을 먹었는데 제품 재고가 없어 구매하지 못하는 불상사를 막을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가장 최신의 판매 링크를 계속 갱신해서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할인 및 무이자 할부 이벤트까지 혜택을 놓치시면 안됩니다.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어서 시간이 넉넉하지가 않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아이패드 프로 M4 재고 있는곳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