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신형 끝판왕 M4 7세대 한국출시일

이이패드 프로 신형이 출시 되었습니다. 항상 매년 4월 5월에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는데 이번 2024년 5월에 아이패드 프로 M4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당초 예상과 다르게 M3를 건너 뛰면서 M4 애플실리콘 칩셋이 적용되어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스펙이 정말 어마어마한테 가격도 어마어마합니다.

아래 내용에서 아이패드 프로 신형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LED M4칩셋 신형모델 아이패드 프로

만약 글을 보고 있는 당신이 크리에이터 이거나, 그림을 전문적으로 그리거나, 외근이 잦은데 고사양 컴퓨터가 필요한데 보다 가볍고 라이트한 기기를 찾는다거나 마지막으로 고화질 영상을 자주 편집하는 일은 한다면 이번 아이패드 신형 M4가 가장 완벽한 솔루션이 될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번에 애플에서 작성하고 만든것 같은 신형 아이패드 프로는 기존 전작 M3보다 150% 이상 성능이 향상되고 인공지능을 돌리기 위한 GPU등의 성능은 4배 이상 더 혁신적으로 좋아졌다고 합니다. 이 성능을 과연 다 사용할수 있을까 싶을정도로 너무나 높은 사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번에 드디어 OLED 패널을 탑재해서 출시되어 직접 미리 미국에서 실물을 본 리뷰어나 유튜버들 말대로 화질이 미쳤다는 말밖에 안나오는 선명한 사실적인 화질을 경험할수 있겠금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것도 모라자서 패널은 2개 겹쳐서 모다 선명한 화질을 끌어낸 애플은 기술력은 진짜 외계인이 만드나 싶은 정도이기는 하네요! 거의 고사양 컴퓨터 이상의 성능을 이제 태블릿으로 구현하는 시대가 온거 같습니다.

고사양에 들어가니깐 가볍게 외근이나 회의 학교 회사등에 가지고 다니면서 활용하기가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무게, 에어를 뛰어 넘으니 이건 팀킬

이번 신제품 발표하는 영상을 유튜브로 실시간으로 보면서 와씨 M4 미쳤네!! 보통은 맥북에 가장 먼저 신형 칩셋을 달고 나왔던거 같은데 정말 칼 갈았는지 패드에 제일 먼저 신규 애플 실리콘을 달아 출시해버리다니 정말 놀라운 감정이 들었습니다.

근데 진짜 가장 놀라웠던 부분이면서 조금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드는 부분은 아이러니하게도 아이패드 프로 13인치의 무게였습니다.


원래 에어제품들은 아이패드 뿐만아니라 애플 제품을 통틀어서 맥북제품도 에어는 항상 가벼운 약간 무게를 고집스럽게 지켜왔습니다. 성능이 프로대비 조금 떨어지더라도 가벼운 무게라는게 가장 큰 장점이였는데 이번 아이패드 프로 13형은 582그램, 근데 아이패드 에어 13이 618그램, 36그람 정도로 솔직히 엄청나게 큰것은 아니기는 하지만 이건 약간 상징적인 부분이라고도 생각이 듭니다.

진짜 이건 팀킬이 맞다. 이게 약간 당초에 의도하지는 않았는데 좋은걸 다 떄려넣으니 극적으로 무게가 엄청나게 가볍게 개발된거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신형 M4 한국출시 일정

아이패드 프로는 5월 8일정도부터 미국은 온라인을 시작으로 판매가 시작되었고 오프라인도 1, 2일 내에 판매가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역시 항상 그래왔지만 한국은 1차 출시국이 아니라서 약 1달정도 뒤에 한국에 제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마 사전예약부터 시작이 되고 할인 프로모션이 붙게 될꺼 같은데 지난번 매년 아이폰 출시때마다 그래왔듯이 판매시작하고는 바로 물량이 다 팔려 버리기 때문에 꼭 1차 출시 물량을 최대한빨리 받아보시는게 그래서 제일 빨리 받아서 가장 먼저쓰는게 돈을 아끼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꼭 재고 있을때 바로 사전예약하고 물건 받아놓고 한번 더 고민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사려고 마음 다 먹었는데 재고가 없으면 진짜 일이 손에 안잡히게 됩니다. 제가 재고 있는곳으로 계속해서 최대한 갱신되는 판매링크를 아래에 첨부하니 꼭 참고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