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 쇼쿠사이 생맥주 파는곳

아사히 쇼쿠사이 생맥주

아사히 쇼쿠사이 생맥주는 2023년 3월에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출시된 프리미엄 생맥주 캔입니다. “거품과 향기로 식탁을 다채롭게”라는 콘셉트 아래 출시되었으며, 일본에서는 프리미엄 맥주로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사히쇼쿠사이는 일본현지에 2023년 3월에 출시하였고 한국에는 첫 cu편의점에서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에서 일본현지 출시하였을때 반응과 맛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고 CU편의점에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사히 쇼쿠사이 특징

아사히 쇼쿠사이: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맥주 아사히 쇼쿠사이는 “캔을 개봉하는 순간 시작되는 특별한 시간, 거품과 향기로 식탁을 다채롭게”라는 콘셉트 아래 2023년 7월 일본에서 편의점 한정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맥주입니다.

생맥주 같은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 캔을 따르면 부드러운 거품이 자연스럽게 생겨나 마치 음식점에서 마시는 생맥주와 같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생맥주캔(풀오픈캔)” 시리즈 2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풍부한 맛과 향:

* 엄선된 맥아와 프랑스산 프리미엄 홉 “아라미스(ARAMIS)”를 포함한 5가지 홉을 사용하여 만들어냈습니다.

* 화려하면서도 풍부한 향과 고농도 발효로 구현한 진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특별한 경험:

* 캔 뚜껑을 열면 자연스럽게 생겨나는 아름다운 비주얼의 거품과 입에 닿는 부드러운 느낌을 시작으로, 화려한 향기의 향연과 진한 풍미와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식탁을 다채롭게 하는 특별한 체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차별성 높은 맥주입니다.

주요 특징:

* 출시 시기: 2023년 7월

* 출시 지역: 일본 (편의점 한정)

* 용량: 350ml

* 주요 특징:

* 생맥주 같은 맛과 향

* 부드러운 거품

* 풍부한 맛과 향

* 특별한 경험

아사히 쇼쿠사이는 집에서도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맥주입니다. 부드러운 거품과 풍부한 맛과 향으로 식탁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아사히 쇼쿠사이 구매방법

구매방법은 cu어플리케이션 (포켓CU) 로 접속하신후에 검색창에 아사히 또는 아사히 쇼쿠사이라고 검색하시면 상품판매페이지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낱개 판매는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24개 한박스로만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집이나 회사 근처 CU편의점 근처에서 재고 확인하실 후에 픽업예약하신후에 먼저 선결제하시고

편의점으로 방문해서 픽업하시면 바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한번 이용해보시면 굉장히 편리합니다.

포켓 씨유 CU 어플 다운로드



아사히 쇼쿠사이의 출시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후속 제품으로,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쇼쿠사이를 통해 생맥주캔 시장의 열풍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입니다.

아사히 쇼쿠사이의 출시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은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출시 전부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아사히 쇼쿠사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출시 이후에도 캔을 개봉하는 순간 솟아오르는 거품과 향기, 풍부한 맛과 향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아사히 쇼쿠사이가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만큼, 출시 초기에는 품귀 현상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1. 새로운 경험의 희석:

* 아사히 생맥주캔의 성공 요인은 개봉 방식의 신선함이었으나, 이제는 익숙해져 새로운 경험이 아니다.

* 쇼쿠사이가 맛의 차별성으로 붐을 일으킬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2. MZ세대의 입소문 마케팅:

* 아사히 생맥주캔은 MZ세대의 SNS 활용으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었다.

* 쇼쿠사이의 성공에도 MZ세대의 반응이 중요할 것이다.

3. 맛의 개선:

* 쇼쿠사이는 기존 제품보다 깊은 맛을 위해 프랑스산 홉 ‘아라미스’를 사용했다.

* 맛의 개선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4. 가격 책정의 중요성:

* 쇼쿠사이의 가격 책정이 소비자들의 구매 여부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

5. 전망:

* 개봉 방식의 신선함은 사라졌지만, 캔맥주로 생맥주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은 여전히 강점이다.

* 쇼쿠사이가 맛의 개선으로 다시 한 번 붐을 일으킬 가능성도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